Sunday, October 26, 2008

No.15 [D-89] Elisha Yoon 2008.10.27 15:27

refocusing 되는 날이였다..오늘 설교는 잘못된 열심(?) 이였나..? 그랬다.. 하나님을 모르면서 하나님일을 한다고, 하나님을 기쁘게 한다고 자기마음데로 설치다가(?) 큰 범죄를 할수 있다는 찔리는 말씀이였다..;;;;;꼭 나하테 경고하시는거 같다.. 내가 요즘 FS 일 하니까 하나님일을 한다고 생각하고 살고 있었기때문이다.. 그런데 그 일을 하면서 또 다른 생활에 바쁘게 되니까 신앙생활을 더욱더 만가지고 있었던거다.. 성경책을 안펴본지는 오래고.. 기도도 열정적으로 한지 오래고..ㅠ.ㅠ;;;; 그래서 다시 self-correct 할수 있는 설교였다.. 다시 하나님과 가까워저야겠다.. 오늘은 정빈이라는 얘를 만났다.. 내가 일하는데서 만난얘다.. 걔하테 FS얘기를 하니까 너무 너무 관심을 보였다.. 그래서 화요일날 미팅도 온다고 그랬다.. 도와주고싶다고.. 그리고 여기서 많이 배워서 한국에서도 비슷한걸 시작하고 싶다고.. ㅋㅋㅋ 이제 우리 FS 도 international 이 되는건가??ㅋㅋㅋ좀 downcast 되는일은.. FS logo를 못쓴다는것이다.. 그렇게 되면 우리 sponsorship package에는 다 새로운 logo 가 들어가야된다는것이다.. 그럼 새로 만들어야되는데.. 내가 프린트 할수 있는건 월요일오후뿐이고.. logo 가 못들어가면 이름도 못쓰게 되는건가?.. UBC First Steps..? 왜냐면 우린 AMS club 도 아니기 때문에.....ㅠ.ㅠ 그렇게 되면 이름을 또 어떻게 정해야되지...?? 모르겠다..ㅠ.ㅠ grrrr...

No comments: